egfinal


성곽길 지도 BMW(Bicycle,Metro,Walk)




동면에서 깨어난다.

지랄맞게 춥던 올 겨울도 꽃샘추위만 쥐똥만큼 남겨놓고 물러가고..

마침 내일 날씨도 좋다하니 워밍업 정도로 성곽길을 좀 걸어줄까 하는 생각.

1차 예상길은 흥인지문에서 와룡공원까지, 근처 혜화동 대학로도 백만년만에 방문해보고...


폭풍 검색질로 구한 성곽길 빅사이즈 지도<클릭 확대>.. 종로구청 홈피에서...  


헐~~ 가는날이 장날. 주말에 황사라네.. 일정조정이 필요하것네.








덧글

  • 레전드 2011/03/27 05:09 # 삭제 답글

    냐하하.. 행님 블러그 보고 친구 한넘 꼬셔서 사직공원-->자하문터널-->경복궁-->광화문다녀왔슴다...
    인왕산쪽은 공사중이라 진입불가.. 등산로쪽으로 진입가능하구요.... 등산로 쪽가다 일이생겨.. 다시내려와 걍 갓길따라
    자하문 지나 경복궁 광화문 쪽갔는데요. 길 넘 이쁩니다.....인왕산쪾 뚤리면 아주 작살일듯..
    날씨 쫌 추운것 빼고 아주 좋았슴다....^^
  • 칼스마 2011/03/28 09:42 #

    꽃피는 사월이면 더 작살이것지요. 성곽길 한바퀴 일주는 어떠실련지..
    근데..... 새벽 다섯시에 무얼하시나요?
댓글 입력 영역